인사말

유관기관 소식

제 목 엔씨소프트, 일본에서 플레이엔씨 블로그 서비스 개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6-01-13 조회수 5596
첨부파일
엔씨소프트, 일본에서 플레이엔씨 블로그 서비스 개시
쉬운 조작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 제공으로 일본 게이머들 유혹


[2006년 3월15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의 일본 합작법인인 엔씨재팬은 오늘 정오부터 ‘플레이엔씨 블로그’ 베타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엔씨 블로그는 쉽고 간단한 조작으로 개인 블로그 개설이 가능하며 누구나 자유롭게 나만의 블로그를 꾸미고 운영할 수 있다. 플레이엔씨 블로그 서비스는 플레이엔씨 회원으로 가입한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엔씨재팬은 블로그 베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일본의 유명 CG크리에이터인 아키모토 키츠네가 운영하는 공식 블로그 ‘여우굴’을 개설했다. 이 블로그에서는 아키모토 키츠네 본인이 직접 경험한 플레이엔씨 블로그의 특징이나 기능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현재 진행중인 작업이나 화제, 취미 등 매일매일의 에피소드를 공개하게 된다.

이 외에도, 엔씨재팬 길드워 서비스팀에 새로 입사한 직원이 게임운영 뒷이야기나 게임정보 등 다양한 게임관련 화제거리를 제공하는 블로그 ‘길드워 완전초보 플레이일기’ 를 비롯, 엔씨재팬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게 플레이엔씨 블로그에 친숙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의 공식 블로그를 운영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는 2001년 일본 시장에 진출했으며 현재, 리니지, 리니지II, 길드워를 상용서비스하고 있다. 최근에는 게임서비스 및 마케팅을 담당하는 엔씨재팬(도쿄) 외에 게임개발 업무에 중점을 둔 자회사 엔씨소프트 재팬(오사카)을 오픈한 바 있다.




아키모토 키츠네가 운영하는 블로그 '여우굴'


일본 플레이엔씨 블로그 메인 화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