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유관기관 소식

제 목 리니지Ⅱ, 3D 온라인게임에 적합한 PC판매 이벤트 펼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6-04-04 조회수 5664
첨부파일

리니지Ⅱ, 3D 온라인게임에 적합한 PC판매 이벤트 펼쳐 

고객 대상으로 가격 거품 뺀 ‘PC 파워 그레이드’ 행사 진행
국내외 최고의 PC 관련 협력사 참가
예약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2인치 벽걸이TV등 푸짐한 경품 축제도



[2005년 3월 16일] 컴퓨터 부품의 달인들이 모여 최적의 PC를 만들어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는 오는 3월 16일부터 4월 15일까지 약 한 달여간 우수한 부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니지Ⅱ 고객에게만 구입자격이 부여될 ‘리니지Ⅱ 파워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2003년, 3D 온라인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국내 PC산업의 혁신을 몰고 온 바 있는 리니지Ⅱ는 협력관계에 있는 파트너社들과 함께 3D 그래픽을 최고 수준으로 구현하고 가격거품을 확 줄인 보급형과 고급형 PC, 노트북과 주변기기등을 선보인다.

이번 ‘PC 파워 그레이드’에서는, ▶인텔(CPU)과 ▶엔비디아(GPU), ▶TG삼보컴퓨터(노트북) ▶이레전자(모니터), ▶로지텍(마우스등 주변기기) 등이 각 社 최적의 부품들로 행사에 참가하고 있어 고품질의 저렴한 PC구입을 위한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3월 16일부터 3월 25일까지 예정된 예약구매 기간 동안 구입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42인치 벽걸이TV를 비롯하여 PMP,복합기,마우스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전 행사기간 동안 PC와 모니터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2006 리니지Ⅱ 다이어리’를 선사한다.

고객 감사의 일환으로 야심차게 준비된 ‘‘리니지Ⅱ 파워그레이드 이벤트’의 가격 정보와 기타 사항은 리니지Ⅱ 홈페이지(
www.lineage2.co.kr)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