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유관기관 소식

제 목 스매쉬스타, ‘연승대전’ 업데이트 등 새봄맞이 대변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6-02-24 조회수 5596
첨부파일

스매쉬스타, ‘연승대전’ 업데이트 등 새봄맞이 대변신!

새로운 대전모드 ‘연승대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70여가지 신규 아이템도 추가


[2006년 3월15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캐주얼 테니스게임 ‘스매쉬스타’가 새 봄을 맞이하여, 15일 ‘연승대전’이라는 새로운 대전모드를 추가하고 고객들을 찾아간다.

현재 공개시범서비스 중인 스매쉬스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박진감 넘치고 긴장감이 있는 모습으로 다시 태어남으로써, 스포츠 대전게임을 즐기는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연승대전 업데이트는 개인 연승대전과 팀 연승대전으로 나뉘는데, 우선 개인 연승대전은 한 명의 챔피언에게 다수의 도전자가 도전하여 챔피언을 가리는 무한 릴레이 매치이다. 연승자와 도전자가 1:1로 대결하여 승부를 가려 승자에게 연승 수치가 누적되고, 연승자에게는 연승에 따른 보너스 경험치와 상금이 부여되는 경기이다.

팀 연승대전의 경우, 다수의 유저가 두 팀으로 나누어 플레이 한 후, 목표 승수에 먼저 도달한 팀이 승리하게 되는 단체 매치이다.

스매스타는 연승대전 업데이트와 함께 1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Step by Step! 연승대전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이번 연승대전 이벤트는 ▶step1 개인 연승대전에 도전하라!, ▶step2 개인 연승대전 10승에 도전하라!, ▶step3 개인 연승대전 챔피언에 도전하라! 의 3단계로 이뤄지며, 이벤트 응모 유저 중 추첨을 통해 PSP, 에버랜드 연간 회원권 등 새봄을 즐길 수 있는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캐릭터 상/하의를 비롯한 양말, 신발, 라켓 등의 새로운 아이템이 무려 70여 가지나 업데이트 됨으로써, 자신만의 개성이 강한 스매쉬스타 캐릭터를 만들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매쉬스타 연승대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smash.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